장소 소개

<강원도 양양군 기사문길 양양 오션뷰 숙소 양양 저렴한 숙소 양양 해수욕장 바다 앞 숙소 양양 저렴한 숙소 기사문 해수욕장 근처 숙소 기사문항 근처 숙소 양양 원 리조트 모텔>

오일공 2024. 9. 5. 22:3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일공방의 오일공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면접을 보고 왔고,

오늘 건강 검진받으러 다녀 왔습니다..ㅎㅋㅋㅋㅋ

 

강원도 양양군 기사문길

양양 오션뷰 숙소

양양 저렴한 숙소

양양 해수욕장 바다 앞 숙소

양양 저렴한 숙소

기사문 해수욕장 근처 숙소

기사문항 근처 숙소

양양 원 리조트 모텔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장소입니다.

양양에 관련된 포스팅을

계속해서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양양에 마지막 포스팅이 될 거 같습니다.

어딘지 궁금하시다면 저랑 같이 보러 가시죠!

Let's gooooooooooooo!!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숙소입니다.

많은 숙소가 있었으나,

양양 숙소가 은근 가격대가 있더라구요.

그중 가장 저렴한 곳을 잡았습니다.

양양의 바닷가입니다.

확실히 동해에 위치한 도시이다 보니

가는 곳마다 바닷가가 있더라구요.

이런 곳에서 한 번쯤은 살아보고 싶네요.

그렇게 숙소로 가는 길인데요.

해수욕장 구경하고 왔는데

숙소 앞에도 해수욕장이 있더라구요.

아주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앞입니다.

해수욕장만 있는 게 아니라

어획물을 관리하는 곳도

앞에 있더라구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앞입니다.

앞에 해수욕장이 있다고 했잖아요?

기사문 해수욕장이라는

해수욕장이 있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건물입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크거나 깔끔하지는 않은 모습입니다.

그래도 저렴하니까 납득이 되는 부분이죠.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앞에 공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자리 없으면 해수욕장 주차장에 해도 될 거 같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앞입니다.

써져 있는 건 원 게스트 하우스라고

따로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맞나 의심이 들었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식당입니다.

제가 이 식당에 전화했었는데

영업을 조기 마감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내부에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계셨습니다..ㅎㅋㅋㅋㅋㅋ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앞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왔다면

바다를 보면서 벤치에 앉아

술을 마시면 좋겠군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입구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야지만

모텔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확신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인포입니다.

인포에 부재중이라고 적혀 있어서

주변을 맴돌고 있으니

식당에서 주인이 나오더라구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알림입니다.

확실히 양양은 서핑이 유명하기에

슈트 차림으로 들어오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보입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키입니다.

키는 낭만적으로

아날로그 키를 이용하더라구요.

저는 303호에 머물렀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입구입니다.

입구 문이 숙소 문이 아니라

창고 문처럼 생기긴 했으나,

내부는 숙소처럼 생겼죠.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키입니다.

확실히 아날로그 키라서

돌리는 맛은 있긴 하더라구요..ㅎㅋㅋㅋ

보관하기 힘든 단점이 크죠..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내부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했는데

내부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깔끔한 부분이었던 거 같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기본형이며,

기본적인 것들은

자리에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모습입니다.

솔직히 2명이 놀러 와도

충분한 크기의 방입니다.

기본적인 것들은 다 있으니까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침대입니다.

침대는 2인용입니다.

물론, 방이 기본 2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혼자라 충분히 편히 잤네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옷걸이입니다.

저는 내일 입을 옷을

미리 걸어놓는 타입인데요.

다행히 옷걸이가 있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구비품입니다.

기본적인 구비품은 다 있습니다.

TV와 에어컨, 냉장고는 기본으로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게 의자가 없다는 것..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테이블입니다.

테이블에 TV와 수건이 있구요.

따로 티슈와 에어컨 리모컨 및

TV 리모컨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휴지통입니다.

휴지통은 따로 냉장고 옆에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혼자 하루 쓰기엔 충분하죠.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구비품목입니다.

위에서 봤을 때는 헤어 드라이기가

보이지 않아서 실망했었는데요.

다행히 냉장고 위에 있네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냉장고입니다.

작은 모텔 개념의 숙소이기에

냉장고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물 2개는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테이블입니다.

사실 테이블 서랍을 열면

무언가가 나올 거 같았는데

아쉽게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네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문구입니다.

사실 실내에서 흡연하는 행위는

사람답지 못한 행동 아닌가요?

당연한 걸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니..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뷰입니다.

아까는 아래에서 본 뷰였는데,

이번에는 위에서 본 뷰입니다.

확실히 오션뷰라 만족스럽더라구요.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테이블입니다.

그리고 좋았던 점이 야외 테라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외부는 청소를 하지 않았는지

매우 더러운 편이었습니다.

양양 원 리조트 모텔의 뷰입니다.

저는 오션뷰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그냥 바다만 보고 있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 든달까?

그리고 가장 당황했던 게

멀티탭이 없었다는 것인데요.

다행히 안에 숨어 있더라구요..ㅎㅋㅋㅋㅋ

이 숙소는 사용자가 다 찾아야 한다니..

그렇게 앞에 있는 기사문 해수욕장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에 관련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양양 원 리조트 모텔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장 저렴한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가장 좋은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가격이 가격인지라

단점도 보이는 숙소입니다.

암튼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마무리들 하시고

내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일공은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바이 짜이찌엔 사요나라!!

글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서로이웃은 항상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