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소개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2024년 기아타이거즈 야구 유니폼 예쁜 야구 유니폼 추천 디플러스 기아 X 기아타이거즈 콜라보 유니폼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추천 아이앱스튜디오 야구 유니폼>

오일공 2024. 6. 3. 12: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일공방의 오일공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어요.

이번 주 또한 덥다고 하네요..ㅎㅋㅋㅋㅋ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2024년 기아타이거즈 야구 유니폼

예쁜 야구 유니폼 추천

디플러스 기아 X 기아타이거즈 콜라보 유니폼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추천

아이앱스튜디오 야구 유니폼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물건입니다.

제가 원래 이 종류의 물건에 대해서는

포스팅하지 않는 편인데요.

오늘은 조금 특별해서 가져왔습니다.

무슨 물건일지 궁금하시다면 저랑 같이 보러 가시죠!

Let's gooooooooooo!!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유니폼입니다.

스포츠 경기에 관심이 있다면

하나쯤 가지고 있다는

야구 유니폼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저번 주 토요일에 기아 챔피언스 필드

팀 스토어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한다는 소리를 듣고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이 유니폼은 꼭 구매하고 싶었거든요.

저는 기아타이거즈 팬인데요.

예쁜 유니폼들 중 고민하다가

이번에 나온 유니폼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사실 김도영 선수 이름이 마킹된

유니폼을 구매하고자 했지만,

아쉽게도 품절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박찬호 선수 유니폼이 남아서 다행이죠.

그렇게 구매를 해서 가져왔는데요.

종이봉투는 그냥 주지는 않구요.

100원 추가금을 줘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현대 사회가 원래 그러긴 하죠.

저는 정말 어렸을 때부터

기아타이거즈 팬이었습니다.

연고지가 광주이기도 하고

여러 연관성이 있는 팀이거든요.

기아타이거즈 쇼핑백 사길 잘했어요.

팬으로서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나름 괜찮지 않겠어요?

디자인 자체도 나쁘지 않구요.

그렇게 유니폼을 가지고 왔습니다.

실물로 보니까 너무 반갑더라구요.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냥 콩깍지가 씌인 것일까요..?ㅎㅋㅋㅋ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가격입니다.

마킹을 할까 고민했었는데요.

그냥 되어 있는 거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없이 그냥 골랐습니다.

옷 자체 가격은 129000원이구요.

마킹 비용은 35000원이더라구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팬으로서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다른 유니폼들과 다르게

색감이 그라데이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너무 메리트 있지 않나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제조사입니다.

사실 제조사도 마음에 듭니다.

아이앱스튜디오에서 만들기 때문이죠.

패션에 대해 아는 분들은 무조건 아는 브랜드입니다.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상표입니다.

상품명은 24 어센틱 Dplus KIA 유니폼이구요.

사이즈는 95로 구매했습니다.

95 구매하니까 딱 맞더라구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품질 보증입니다.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뭐.. 일단 나머지는 패스할게요!ㅋㅋㅋㅋ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상표입니다.

사실 디자인이 매우 클래식하잖아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1982년 해태타이거즈부터 시작한 팀!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입니다.

집에 가져와서 보는데요.

볼수록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런 유니폼 흔치 않잖아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단추를 풀어놓은 상태이며,

이 사진은 단추를 잠가놓은 상태입니다.

잠가놓으니까 더 예쁘네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패치입니다.

오른쪽 가슴 쪽에는 아이앱스튜디오가 자수로 되어 있구요.

협찬 회사인 금호타이어 자수도 있습니다.

저는 패치가 많을수록 좋더라구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원래 다른 유니폼 같은 경우는

타이거즈 글씨가 큰데요.

이 유니폼은 기아 마크가 크다는 게 특징입니다.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특징을 꼽아보라면 많은데요.

그중 하나가 유니폼 색상입니다.

그라데이션이라는데에 큰 장점이 있죠.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색상입니다.

기아타이거즈 어웨이 어센틱 유니폼 보면

검은색으로 되어 있잖아요?

그것과 별반 다를 게 없는 색상입니다.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이 유니폼을 구매했던 가장 큰 이유!

그것은 바로 그라데이션 색상입니다.

밑으로 갈수록 하애지는 게 특징이죠.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단추입니다.

단추에는 신경을 안 썼을 줄 알았는데

보니까 아이앱 스튜디오가 적혀 있는

단추를 사용했더라구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유니폼 왼쪽 아래를 보면

번호를 적는 칸이 있습니다.

어센틱 버전이니까 있는 거죠!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팔 부분입니다.

오른쪽 팔 부분의 패치인데요.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입점해있는 인크 커피와

기아타이거즈 엠블럼이 있네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왼쪽 팔 부분입니다.

Dplus 기아 팀의 로고가 있구요.

현대차증권 로고도 있네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뒷모습입니다.

진짜 보면 볼수록

예쁘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박찬호 선수 이름과 잘 어울리네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특징입니다.

아까부터 계속 말하고 있지만

그라데이션 색상이 특징입니다.

여러분들이 보기에도 괜찮지 않나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자수입니다.

자수 패치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요.

뒤 목 부분에는 EV6 마크가 있습니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가 되었죠.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마킹입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는

노마킹, 열마킹, 자수마킹이 있었는데요.

저는 자수 마킹 밖에 못 봤습니다.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뒷부분입니다.

유니폼 아래 뒷부분을 보면

아이앱 스튜디오 마크가 있습니다.

앞뒤로 제조사 마크가 다 있네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옷감입니다.

확실히 어센틱 제품이기 때문에

옷감 자체는 매우 좋습니다.

당연히 좋은 옷감을 썼겠죠 뭐.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택입니다.

폴리에스터를 100%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조 연월이 2024년 5월..?

다른 택은 2024년 4월이었는데..?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 주의 사항입니다.

옷마다 취급해야 하는 방식이

각기 다르잖아요?

그러기에 꼭 읽어보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을 구매하고

매우 신이 난 상태였습니다.

따봉까지 한 사진을 찍었네요..ㅎㅋㅋㅋ

얼마나 신났으면 이랬을까요..

유니폼도 구매했겠다,

갑자기 삘이 딱 꽂히더라구요.

그래서 야구장으로 바로 갔습니다.

아이앱스튜디오 반팔 밖에 아이앱스튜디오 유니폼.. ㅎ

그렇게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도착했는데요.

제 눈에는 확실히 다른 유니폼보다는

훨씬 예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쳐다보면서 지나가더라구요.

다른 유니폼들이 보이잖아요?

확실히 색감이 예쁘지 않나요?

여자가 입어도 예쁠 거 같구요.

남자가 입어도 예쁘구요.

그렇게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2024년 06월 02일 기아타이거즈 VS KT 위즈..

정말 심각한 경기력이었습니다.

괜히 갔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무튼 유니폼 구매는 만족..

 

오늘은 디플러스 X 기아타이거즈 유니폼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스포츠 경기 관람 자주 하시나요?

저는 기아타이거즈 골수 팬이라서

자주 관람을 하는데요.

스포츠 경기 관람을 취미로 하면

희노애락을 다 느낄 수 있죠..ㅎㅋㅋ

암튼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마무리들 하시고

내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일공은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모두!!

바이 짜이찌엔 사요나라!!

 

글 잘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서로이웃은 항상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